Travel/'16 Canada Rocky

'16 Summer Break : 첫째 날 - 인천>시애틀>캠룹스

SCIENCE AND LOVE 2021. 8. 27. 15:24

'16 Summer Break

Seattle Rocky Mt. & Vancouver

시애틀-캐나다 로키 국립공원-밴쿠버, 9박 10일

'16. 7. 27. ~ '16. 8. 5.

인천 > 시애틀

7/27(수) 18:40 출발, 7/27(수) 13:10 도착

아시아나 비지니스

내가 좋아하는 기내식 샷

기내식은 무조건 한식 국룰

이건 아마도 도착 전 아침 식사

시애틀 공항 도착!! 머나먼 여정을 위해 공항에서 바로 렌터카를 대여한다.

렌터카 참고 : https://westernsky09.tistory.com/249

'16 Summer Break : Canada Rocky 준비

Seattle & Rocky Mt. & Vancouver 미국 시애틀 - 캐나다 로키 산맥 국립공원 - 캐나다 밴쿠버 '16. 7. 27. ~ '16. 8. 5. , 9박 10일 <항공> 아시아나 마일리지 활용 상해 > 인천 > 시애틀 시애틀 > 인천 > 푸..

westernsky09.tistory.com

시애틀 공항 렌터카 대여소

열흘동안 함께 할 아반떼!!

갈 길이 멀기 때문에 바로 출발~!

최종 목적지는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 근처 캔모어 지역인데

시차, 피로도를 고려하여 우선 중간 지점인 캐나다 캠룹스 지역까지 가서 1박을 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시애틀 터코마 국제공항 > 캐나다 캠룹스 자동차 루트

미국이다 미국

저 멀리 보이는 시애틀 도심.

시애틀은 캐나다 관광을 다 끝내고 다시 만나기로 한다.

자동차로 미국 캐나다 국경 넘기.

톨게이트처럼 기다렸다가 각자 여권 검사 받고 통과한다.

여기서부턴 캐나다

캠룹스 도착했을 때는 이미 늦은 저녁이었다.

계획 짤떄 반나절만에 밴프까지 갈 수 있지 않을까 했었는데 그랬더라면 정말 큰일날 뻔!

캠룹스 <The Plaza> 호텔에서 1박을 하고 다음날 다시 출발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