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6 Phuket

'16 Winter Break : 태국 푸켓 둘째 날 - 빠통 1

SCIENCE AND LOVE 2021. 9. 15. 14:01

'16 Winter Break

Phuket, Thailand

태국, 푸켓 4박 5일

'16. 12. 28. ~ '17. 1. 1.


 

 

첫째날은 새벽에 도착해서 바로 호텔로 가서 쉬었고,,

본격적인 푸켓 여행 시작!

 

푸켓 도착해서 묵었던 호텔에서 상쾌하게 시작 ㅋㅋ

 

호텔이 완전 공항 근처라.. 다시 공항으로 돌아와서 빠통 시내로 ㄱㄱ 

 

 

빠통 시내 Patong

 

 

점심은 빠통 유명 맛집 넘버식스 레스토랑!

no.6 Restaurant 

 

시내에 있는 본점에 손님이 많아서 2호점으로 가라 그래서

셔틀툭툭(?) 타고 2호점 가는 중

 

넘버식스 레스토랑 2호점은 시내에서 꽤나 달려 한가한 산 속(?)에 있다.

오히려 조용한 분위기라 좋았다 굳 

 

맥주를 시원하게 먹기 위한 보냉컵이랄까나,,

요거에 꽂혀서 기념품으로 사왔던 기억 

 

 

모닝글로리, 팟타이, 똠양꿍 ❣

 

 

다시 빠통으로,,

빠통 비치 가는 길! 

WELCOME TO PATONG BEACH 

 

길이 완전 복잡하다 ㅋㅋ 

 

나중에 밤이 되면 사람들로 북적이는 방갈로

BANGLA WALKING STREET 

 

 

여기가 바로 빠통 비치!

빠통은 휴양 보단 그냥 관광 느낌으로 짧게 계획했던 곳이라..

딱히 이 곳에서 쉬거나 수영을 하진 않았다.

딱 서양인들이 좋아할,, 낮엔 바다, 밤엔 술.... 그런 곳 ㅋㅋㅋ

 

Patong Be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