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3 Honeymoon

'13 Honeymoon : 지중해 크루즈 - 9th day. 그리스 아테네 2

SCIENCE AND LOVE 2013. 6. 19. 21:32

 

HONEYMOON

지중해 크루즈 - 이탈리아, 터키, 그리스

'13. 5. 26 ~ '13. 6. 7.

 

 

 

 

9th day. 아테네, 그리스

Athens, Greece

 

 

 

 

파르테논 신전 올라가는 길

 

 

 

 

파르테논 신전, Parthenon

http://terms.naver.com/entry.nhn?cid=200000000&docId=1154329&mobile&categoryId=200000934

 

 

 

 

 

 

 

 

 

 

 

신전 앞에 있는 그리스 국기.. 저기서 아테네 전망 구경!

 

 

 

 

 

 

걸어서 다시 내려가는 길.. 배고파서 뭐라도 먹어야겠다 싶어서 무작정 걷기..

여기도 한가로운 강아지는 주무시는구나.

 

 

가다가 본 무슨 터인데.. 여기도 유료. 아까 그 티켓으로 입장하면 됨 ㅋㅋ

상업 아고라였던 것 같다.. 아 기억력 ㅋㅋ

 

 

 

 

 

배가 너무 고파서.. 좀 번화한 골목을 찾았는데 마침

하드리아누스 도서관 옆이 레스토랑 골목이어서 고고~

해산물 모듬 튀김?? 같은거 먹었는데 맛있었다 ㅋㅋ 먹을만함 

 

하드리아누스 도서관 옆 레스토랑 골목, KOTILTI

 

 

 

 

다시 돌아가는 길.. 

 

 

 

지하철을 타고 다시 피레우스 역으로 왔다.

 

피레우스 Piraeus 역

 

 

 

돌아올 땐 버스를 탔다ㅋㅋ 힘드니까..

공부 안 하고 가니 버스표를 따로 사야하는지도 몰랐다.

그리고 지하철표가 버스표도 된다는 사실도 몰랐다!ㅋㅋ

어쨌든 지하철 원데이표가 있었으니 다행.. ㅋㅋ

 

다시 반가운 리플렉션호~ 내 집 같아 ㅠㅠ

 

 

아테네도 이렇게 유적지 투어를 하고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