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4 Penang & Singapore

'14 페낭 여행 셋째날 : 바투페링기

SCIENCE AND LOVE 2014. 1. 10. 23:29

Penang, Malaysis & Singapore 

'13. 12. 31 ~ '14. 1. 5.

 

 

 

바투페링기에서의 숙소는 하드락!! 온전히 이 호텔을 즐기러 옴 ㅋㅋ

조지타운에서 101번 버스를 타고 3-40분 정도의 거리.

 

 

하드락 호텔 Hard Rock Hotel

 

 

 

 

 

 

 

 

날씨가 매우 덥다.. 지난 이틀은 한낮에 활동을 안 했더니..이렇게 더울 줄 ㅋㅋ

멀리 못 나가고 호텔 근처 걷다가 아무데나 들어가서 점심을 먹었다 ㅋㅋ

 

 

 

 

.  .  .  .

 

해안가로 가면 이런 풍경이..!

아주 맑은 물은 아니고 해변은 동해, 물은 서해 생각하면 될 듯 ㅋㅋ

가끔 태닝과 수영을 즐기는 서양인과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관광객들이 있다.

 

우리도 처음엔 패러세일링하는게 목표였지만... 

너무 비싸고(100~150링깃) 바다도 그닥 안 예쁜 것 같아서 패스~

 

근데 사진은 좀 그럴싸하넹 ㅎㅎ

 

.  .  .  .

 

 

 

 

 

 

 

하드락 호텔방에서 본 호텔 수영장과 해안가의 모습!! 

 

 

 

 

호텔 수영장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