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4 Penang & Singapore

'14 싱가포르 여행 첫째날

SCIENCE AND LOVE 2014. 1. 11. 17:16

Penang, Malaysis & Singapore 

'13. 12. 31 ~ '14. 1. 5.

 

 

 

 

페낭에서의 3일을 마무리하고 싱가포르로 이동~

타이거항공 이용

10:05 PEN 11:35 SIN TR 2427

 

 

 

.  .  .  .

 

우리가 싱가포르에서 2박을 묵은 호텔, 파크로얄 호텔!!

Park Royal on pickering Hotel
2년 반전에 싱가포르 갔을 때도 없었던 호텔이었는데..! 

클락키 central 에서 보면 딱 보인다 ㅋㅋ 차이나타운에서도 보이고외관도 멋지고 내부도 깔끔하고 좋다.

수영장도 굳굳~ 싱가포르 호텔들 수영장은 진짜 다 최고!!!


.  .  .  .

 

 

 

 

 

 

예쁜 수영장~!

 

 

 

 

 

.  .  .  .

 

짐을 풀고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은.. 클락키에 있는 점보 레스토랑!!

우리는 페퍼크랩을 더 좋아하므로...남들 다 여기서 칠리크랩 먹지만 ㅋㅋ 

원래 롱비치에 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멀고 귀찮아서..ㅋㅋㅋㅋㅋ

 

갔더니 사방이 다 한국인!! 역시 한국인의 레스토랑.....

여긴 딱히 뭐 친절하진 않다. 3시부터 break time 인데 무슨 2시부터 마무리하는 분위기 ㅋㅋㅋㅋ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