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4 Penang & Singapore

'14 싱가포르 여행 둘째날

SCIENCE AND LOVE 2014. 1. 11. 21:51

Penang, Malaysis & Singapore 

'13. 12. 31 ~ '14. 1. 5.

 

 

 

둘째날도 여유있게~ 보타닉가든 쪽으로 출발

오차드에서 내려서 점심으로 스팀보트 먹으려고 걸어가던 도중에 슈퍼카 대량 발견 ㅋㅋ

람보르기니와 페라리가 몇대야 ㅎㄷㄷㄷㄷ 싱가포르에서 여태 평생 본 슈퍼카보다 더 많이 본 듯 ㅋㅋ

대부분은 슈퍼카 체험? 그런 관광 코스인 듯 하지만 ㅋㅋ

 

 

 

 

 

 

 

 

.  .  .  .

 

여기는 오차드로드 근처에 있는 스팀보트 레스토랑 청킹핫팟 CHUNG QING HOT POT 

스팀보드 = 훠궈 = 중국식 샤브샤브 ? 라고 생각하면 될 듯 ㅋㅋ

내가 완전 좋아함ㅋㅋㅋㅋ 런치로 메뉴 무한대 제공!!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