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4 Penang & Singapore

'14 싱가포르 여행 둘째날 : 싱가포르 플라이어/리버보트

SCIENCE AND LOVE 2014. 1. 11. 22:05

Penang, Malaysis & Singapore 

'13. 12. 31 ~ '14. 1. 5.

 

 

 

보타닉 가든 돌아보고 너무 힘들어서 ㅋㅋ 다시 호텔에서 잠시 쉬었다 갔다

수영장을 즐기긴 즐겨야지~!

 

Park Royal on pickering hotel Swimming pool

 

 

 

 

 

 

 

 

 

 

 

.  .  .  .

 

 

해가 질 무렵..비가 무지하게 쏟아진다! 

하지만 싱가포르 플라이어를 타기로 했기 때문에.. 이동 ㄱㄱ

어제 날씨 좋을 때 탈 걸 그랬나 ㅠㅠ  비 때문에 밖이 흐려서 사진이 없네 ㅠㅠ

 

싱가포르 플라이어 Singapore Flyer

.  .  .  .

 

 

 

 

 

 

 

저녁은 비도 오고 딱히 먹을게 생각 안 나서..

싱가포르 플라이어 1층에 있는 호커 센터에서 먹었다

 

 

 

 

 

.  .  .  .

 

버스타고 리버보트를 타기 위해 클락키로 이동!

리버보트 한가하고..여유롭고 아주 좋았다 ㅎㅎ 

 

클락키 리버보트 River boat

.  .  .  .

 

 

 

 

 

 

 

 

 

리버보트를 타고 클락키에서 맥주 한 잔 하면서 우리의 여행을 마무리 했다.

짧디 짧은 5박 6일의 페낭-싱가포르 여행을 추억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