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4 Paris & London

'14 파리/런던 여행 둘째 날 : 파리 - 에펠탑/비라켕 다리

SCIENCE AND LOVE 2014. 10. 19. 20:46

'14 SUMMER BREAK

ParisFrance LondonEngland

'14. 7. 30 ~ '14. 8. 9.

 

 

 

파리 둘째 날 31 July, 2014

샤를 드 골 공항 > 풀만 에펠 호텔 > 에펠탑 > 비라켕 다리 > 샤이요 궁 > 개선문, 샹제리제 > 바토무슈

 

 

 

 

 

호텔 체크인 전까지 본격 에펠탑 구경 시작~! 날씨가 좋다 좋아

 

 

 

 

 

 

 

에펠탑 급하게 대충(?) 구경하고 체크인해서 조금 쉬었다가 다시 관광 시작.

 

오늘의 스케줄. 에펠탑 - 호텔 - 비라켕 다리 - 샤이요 궁- 개선문 - 저녁(Cafe constant) - 바토무슈 투어

원래 계획된 건 아니었는데 (이번 여행은 제대로 된 계획이 없었다 ㅋㅋㅋ) 걷다보니 이렇게..

죄다 걸어다녔다 진짜 대단하다.. 비행 20시간 하고 아침부터 바로 풀타임 관광

그래서 우리는 이번 여행 내내 힘들어했다...하ㅋㅋ

 

 

 

 

 

 

 

비라켕 다리 Pont de Bir-hakeim 

일명 인셉션 다리.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 인셉션!! 올 때도 비행기 안에서 인셉션 봤다 ㅋㅋ

아리아드네가 코브와 꿈 속에서 꿈을 설계하면서 다니던 곳들 중 하나. 

공사 중이어서 가운데는 못 들어가봤지만.. 아무튼 이 다리가 밑에는 차와 사람이 다니고 위에는 전철이 다닌다!! 신기

 

 

 

비라켕 다리 위에서 보는 에펠탑!

 

 

 

 

 

센느 강에 떠다니는 수많은 유람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