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6 Canada Rocky

'16 Summer Break : 여섯째 날 - 캐나다 로키(아이스필드 파크웨이)

SCIENCE AND LOVE 2021. 9. 6. 15:42

'16 Summer Break

Seattle Rocky Mt. & Vancouver

시애틀-캐나다 로키 국립공원-밴쿠버, 9박 10일

'16. 7. 27. ~ '16. 8. 5.


 

 

 

2박 묵었던 숙소를 떠나며, 멍멍이와 기념 사진 찍음 ㅋㅋ

 

 

이동 중 도로에 나타난 곰.. 🐻

 

 

밥 먹으려고 어딘가 정차했는데.. 어딘지는 모름 😅

 

점심 메뉴는 마트에서 산 샐러드 

 

 

구름이 좀 많지만 날씨는 베리 굳

 

저 멀리 보이는 빙하가 목적지!

저 빙하 건너편에 콜롬비아 아이스필드 디스커버리 센터가 있는데 거기서 잠시 쉬어갈 수 있다.

Columbia Icefield Discovery Center

 

이 빙하 관광 코스의 정확한 이름은 지도에 따르면..

Toe of the Athabasca Glacier Trailhead

 

여기서는 겨울옷이 필수다 ㅋㅋ 표정에 드러나는 추위 ㅋㅋ

여름 긴바지+여름 바람막이에 플리스 자켓을 입었지만 택도 없다 🥶

 

빙하 안으로는 들어갈 수 없었고, 바깥 쪽에서만 구경

 

빙하가 자동 반사판이 되어 아주 사진이 뽀얗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