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6 Canada Rocky

'16 Summer Break : 마지막 날 - 미국 시애틀(세이프코 필드, 스페이스 니들)

SCIENCE AND LOVE 2021. 9. 6. 17:36

'16 Summer Break

Seattle Rocky Mt. & Vancouver

시애틀-캐나다 로키 국립공원-밴쿠버, 9박 10일

'16. 7. 27. ~ '16. 8. 5.


 

저녁에 급 가기로 결정한 세이프코 필드 야구장!

16년 당시에 이대호 선수가 뛰고 있던 시애틀 매리너스 팀의 홈구장이다.

티켓은 스텁허브에서 구매 

Safeco Field

 

뉴욕 양키스타디움에 이어 메쟈리그 구장 두번째 방문!

이날 이대호 선수는 안 나왔지만..

야구장 분위기만으로 만족! 

 

저기 등번호 10번이 LEE DAE HO ! ㅎㅎ

 

야구장하면 무조건 맥주지.. 

 

 

 

야구 관람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 스페이스 니들 구경 ㅋㅋ

미드 그레이 아나토미의 10년 넘는 애청자인데 스페이스 니들 보면 이 드라마가 생각난다 ㅎㅎ

Space Needle 

 

 

 

이렇게 우리의 모든 캐나다, 시애틀 일정이 끝났다!

아반떼 장거리 운전하느라 수고했다 ㅋㅋ

 

 

 

 

 

 

시애틀 > 인천, 아시아나 비즈니스

8/6(토) 14:40 출발

8/7(일) 18:00 도착

 

언제나 마무리는 기내식 샷,, 

 

 

캐나다 로키, 밴쿠버, 시애틀로 이어지는 9박 10일의 일정은 꽤나 힘들었지만

남편도 나도 모두 인생 여행지로 꼽을만큼 좋았다!

언젠가는 꼭 다시 가볼 수 있길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