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 it/The Hunger Game

150709 코난 쇼 : 제니퍼로렌스 & 조쉬허처슨 움짤들 ♡

SCIENCE AND LOVE 2015. 7. 10. 14:26

 


Jennifer Lawrence 

Josh Hutcherson

CONAN on TBS (7/9)

 


150709 코난 쇼


제니퍼 로렌스 & 조쉬 허처슨

 

 

 

 

 

 

 

모킹제이1 에서 노래 불렀던 거 얘기하니까

질색팔색하는 제니퍼 ㅋㅋ

 

옆에서 조쉬가 거드니까

shut up!!  f$#@k you ㅋㅋㅋ

 

 

 

 


제니퍼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부르는게 정말 어렵다고 말함 

근데 옆에서 조쉬가 ready 하니까 바로 부르기 시작함 ㅋㅋ 

제니퍼를 노래 부르게 하는 조쉬의 힘 ㅋㅋ

꼐이 존좋ㅠㅠ



"Singing in front of people is my biggest fear in the entire world"


"Ready?"



 

 

 

 

 


 

예전에 프로모 돌 때도 이 노래 불렀던 조쉬&제니퍼

쿵짝이 존나 잘 맞으신다 lol

 

오래된 노래란다

Cher의 "Believe"

 

 




 

 


 

 

 깨알방정
 

 




파자마 입고 있는데 리암이랑 조쉬 쳐들어왔다고 ㅋㅋ





그런거 묻는 거 아니에요
ㅋㅋ





Q : The books are over, the story’s over. 
There’s been talk if there’s gonna be a sequel, or a prequel. 
Where are you on that? 

헝거게임 시퀄이나 프리퀄 있냐 물었는데 조쉬가 있다는 식으로 말해서 ㅋㅋㅋ 
깜놀 넝담쓰~
    









둘만의 텔레파시 대화를 하는

사랑스러운 Joshifer로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