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 it/The Hunger Game

헝거게임 2015 코믹콘 : 150709 제니퍼로렌스 & 조쉬허처슨 움짤들♡

SCIENCE AND LOVE 2015. 7. 11. 19:01


The Hunger Games Mockingjay part2

2015 Comic Con @San Diego (7/9) 

 

헝거게임 코믹콘 (샌디에이고, 7/9)



Jennifer Lawrence 

Josh Hutcherson

제니퍼 로렌스 & 조쉬 허처슨




150709 코믹콘 움짤 모음 









조쉬가 모킹제이2에서의 피타에 대해 진지한 얘기 한 이후,

제니퍼가 옆에서 하는 말 ㅋㅋ


"He couldn't stay away for along"

"He couldn't resist this"



조쉬 왜 이렇게 꿈틀대면서 부끄러워하지 ㅋㅋㅋ

(* ͡°ლ ͡°*)

 

 

 

 





 

 

 



 

 

제니퍼의 조카와 놀았단 얘기..인데

 스포이므로 헝거게임 책 다 읽은 사람만 클릭 바람 ㅋㅋ

 

 

 

 

 

 

 

Jen 한테 질문한 팬 닉넴이 'HutcherWife' 라니까

조쉬 드립 ㅋㅋㅋ

드립이 존나 내 스타일 ㅋㅋ개터짐 

 

 

 

 

 

 

리암이랑도 쿵짝이 잘 맞으시는 ㅋㅋㅋㅋㅋ

역시 베프

 

 

 

 





제니퍼가 질문에 대한 답을 잘 못해서 
'자기 인터뷰 오랜만이라고 미안하다'고 했는데 
진행자인 코난이 괜찮았다고 칭찬하니까, 
조쉬 리암 및 관객들이 힘내라고 박수 쳐줌 ㅋㅋ 

 근데 제니퍼는 나 놀리지 말라고 ㅋㅋㅋ
 조쉬 진짜 놀리는 듯 ㅋㅋ

 








조쉬 핸드폰 훔치는 ㅋㅋ 왜 훔치지 ㅋㅋ
 






제니퍼 코 간지럽다고 ㅋㅋ 졸귀 ㅠㅠ

 

 





헝거게임 촬영 중 그리웠던 것 = 캣칭파이어 하와이 촬영

그 놈의 화장실 왜 조쉬랑 같이 ㅋㅋㅋ





캣칭파이어 때도 이 이야기 많이 함

하와이 촬영 정말 좋았다고. 화장실 얘기도 ㅋㅋ








Q. So what are you getting Jen for her 25th birthday?

A. Hugs and Love and Affection


 

 

 





조쉬가 코믹콘에서 무서운 마스크 직접 사서 
얼굴에 쓰고 제니퍼 방에 들어가서 놀래켰다고 ㅋㅋ
 





조쉬한테 확인 ㅋㅋ 저 마스크
 







좋댄다 ㅋ
 








Q. What are your qualifications for being in your best friend squad? 


 BF 라니 제니퍼를 설명하는? ㅋㅋ


 

 

 






제니퍼 칭찬할거니까 귀 좀 막고 있으라는 ㅋㅋㅋ 

"She acts so crazy and genuine, 
She makes other people around feel free to be themselves 
and that is something that is kinda rare to find."









헝거게임 찍으면서 많이 성장했고 
조쉬와 리암같은 베프 얻어서 고맙다고 그런 말 하는 중 ㅋㅋ 
그 때 조쉬가 제니퍼 마이크 위치 조정해줘서 ㅋㅋ 
제니퍼가 자기 마이크 끄는 줄 알았다고 ㅋㅋ
 






조쉬가 말하다 테이블 쳤는데 제니퍼 무릎에 충격이 ㅋㅋ
 

 




여전히 계속되는 손가락 구멍 넣기?? 그 게임

 




조쉬가 헝거게임 찍으면서 경험한 것들에 대해 진지하게 얘기하니까 

고새를 못 참고 장난치는 리암과 제니퍼 ㅋㅋ








제니퍼가 조쉬 얼굴 만지니까 손에 뭐냐고 ㅋㅋ
냄새나는 모양 ㅋㅋㅋㅋ

 






그 후로 jen 손에서 계속 이상한 냄새 난다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