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 it/The Hunger Game

헝거게임 뉴욕 전시회 방문기 1

SCIENCE AND LOVE 2015. 8. 9. 14:21




「 The Hunger Games 」 Exhibition

@ Discovery Times Square, New York City




영화 헝거게임 전시회

뉴욕 디스버커리 타임스퀘어






지금 뉴욕에 가면 헝거게임 전시회 홍보 포스터와

11월에 개봉 예정인 모킹제이 part2 광고들을 흔하게 볼 수 있다!!

특히 타임스퀘어 메인 광장에 있는 엄청 거대한 UNITE D13 광고판이 쩔어요 ㅋㅋ

 스케일에 감탄 감탄







그리고 7~8th av, 44th st 에 위치한

Discovery Times Square 에서 진행 중인 헝거게임 전시회!!

뉴욕 도착한 다음날 바로 찾아감 ㅋㅋㅋ 신난다 

나의 뉴욕 여행의 가장 중요한 방문지 ㅋㅋ



복작복작한 타임스퀘어 근처에 있는 디스커버리 타임스퀘어






들어가자마자 캣니스!!





표를 끊고 들어가면..

첫번째로 소개 영상을 보여주는데

에피 트링킷이 나와서 우리를 반겨준다 ㅋㅋ 




문이 열리고 본격적인 전시회 구경!

12구역의 모습들




12구역의 암시장 Hob




캣니스가 모킹제이 핀을 샀던 곳!




반짝이는 모킹제이 핀





캣칭파이어 첫 장면에서 캣니스와 게일이 사냥할 떄 입었던 옷

저 캣니스 망토는 기념품샵에서도 팔더라 ㅋㅋ





헝거게임 등장 인물들은 식물들에서 이름을 많이 따왔다 

또, 캣니스의 아버지는 캣니스가 어렸을 때부터 약초 식물들에 대해 알려주곤 한다.





캣니스가 가장 사랑하는 프림로즈




74회 헝거게임 추첨날 캣니스와 프림로즈가 입었던 옷 




법원 앞에서 추첨하는 에피 





판엠 지도!

각 구역에 대한 설명을 모니터에서 볼 수 있다






피타와 헤이미치, 그리고 기차.





기차!! 기차 ㅠㅠ 바로 그 기차

제가 한 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PANEM TODAY,

PANEM TOMORROW,

PANEM FOREVER




 평화 유지군 제복




스노우 



 


다음 포스팅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