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 it/The Hunger Game

헝거게임 뉴욕 전시회 방문기 2

SCIENCE AND LOVE 2015. 8. 9. 14:33




「 The Hunger Games 」 Exhibition

@ Discovery Times Square, New York City




영화 헝거게임 전시회

뉴욕 디스버커리 타임스퀘어






75회 헝거게임 퍼레이드 의상 

오오 멋있다 ㅠㅠ 





74회 헝거게임 끝나고 투어 마지막으로

스노우 저택에서있었던 파티 의상!




74회 헝거게임 인터뷰 때 입었던 의상




모킹제이 part1에서 모니터로만 보던

피타의 새하얀 의상.. 그리고 시저




시나의 마지막 스케치도 있음 ㅠㅠ





시저와의 인터뷰 세트장을 그대로 ㅋㅋ

저거 시저 얼굴 막 움직임 ㅋㅋㅋㅋㅋ





캣니스 드레스 설명해놓은 신기한 책!

제니퍼랑 조쉬도 이거 신기했다고 말했었드랬지 





헝거게임 의상, 훈련 의상




내가 좋아하는 피타와 캣니스♥




게임메이커들이 게임을 조종하는 것도 재현해놓음 




각 구역 참가자들의 특기는?ㅋㅋ





오오 이것도 제니퍼랑 조쉬가 따라해보던 시뮬레이션 ㅋㅋ

메이킹에서 자주 보던 액션 감독님이시다




이제는 13구역!

Join the fight!





비티의 작업실





폴룩스와 복스의 의상





아픈 사람들을 돌보는 일을 하는 캣니스의 엄마와 여동생




캣니스의 멋진 의상들♡ 멋있다잉




이걸 마지막으로 전시회는 끝 ㅠㅠ

헝거게임의 의상들과 소품들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신기하고 색다른 경험이었다. 덕후는 행복해요.





The Fire will burn forever!





마지막으로 기념품샵에서

원서랑 기념품 몇 개 사옴 ㅋㅋ



이제 한글판/원서/블루레이 세트 완성 ㅋㅋ




기념품! 모킹제이 핀 열쇠고리랑..

전혀 쓸모 없어보이지만 그저 피타 이름만 보고 사온 Peeta's bakery 컵받침 ㅋㅋㅋㅋ





어서 11월이 되어 헝거게임 시리즈의 마지막을 볼 수 있길 

하루 하루 기다린다 ㅠㅠ





그럼 이만 헝거게임 뉴욕 전시회 방문기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