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 it/The Hunger Game

헝거게임 전시회 : 150629 VIP 행사 제니퍼로렌스 & 조쉬허처슨

SCIENCE AND LOVE 2015. 7. 7. 22:42



The Hunger Games Exhibition 
( 1 July, 2015 ~ @ New York Discovery Time Square )


뉴욕 디스커버리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헝거게임 전시회!!
약 1달 후 나는 여기 갈 수 있다 음하하 what a lucky girl :)




 
6/29 VIP 행사에 참석한 제니퍼 로렌스와 조쉬 허처슨


 

 인터뷰 영상 


 

 제니퍼와 조쉬가 전시회 구경하는 모습
 (영상 소리 안 나오는 건 원래 그런 듯)




 
 


 둘이 전시회 구경하는 중.. 신기해서 와우~ 쿨~ 와우~ 어썸~ 만 반복 ㅋㅋㅋㅋ

 

 제니퍼가 뭔 말하자 빵 터지는 조쉬
뭐라고 했을까 존궁금



(헝거게임에서 게임 중 메고 다니던 배낭이 전시되어 있는 걸 보고) 
헐 저 가방 존나 갖고 싶다

 

유리 깨고 가방 훔치는 척 하는 조쉬



 

 전시회 감동쓰였어




 

우린 같이 연기하는데 문제가 있다능 아이컨택도 쉽지 않고.. 
(너무 친해서 서로 멜로씬같은 진지한 연기 어렵다는 말 ㅋㅋ)


 
 josh : 아마 우린 다시는 같이 영화 못 찍을 거임

 
 jen : 오마이갓 조쉬 왜???

 
josh : 뭐긴 뭐야 니가 그런 말했자나 
jen : 너랑 나랑 다시 영화를 못 찍는다니 존나 끔찍한 말임 ㅇㅇ

  
 jen: 난 그런 말 안 했엉

 

 josh : 그런 말 안 했다네요 (존나 빠른 인정)



 
 그 트레인.. (헝거게임에서의 기차를 세트로 만들어 놓은 곳 말하는 듯) 
ㅠㅠ 말표못임 


 
 jen : 캣니스와 피타의 장면들을 사랑한다능 ♡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It was really nice. Yeah~ 


 

 아이컨택 못 한다면서 인터뷰할 땐 잘만들 하시는 ... ♡ (망붕)



 
 
 방 한가득 헝거게임의 주요 장면들이 재생되고 있는 걸 보고 감탄쓰 
 제니퍼가 유난히 놀라는 장면은 캣칭파이어에서 캣니스와 피타의 해변 키스신 장면인 듯 ㅋㅋ 

 조쉬 더 아담해보인다..




   

 무슨 이상한 훈련 시뮬레이션같은 거 하는 ㅋㅋㅋㅋ




  
 헝거게임 전시회에 오세요!! 라는 비지니스적인 말로 인터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