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5 Texas&Atlanta

'15 텍사스 : 다운타운/업타운

SCIENCE AND LOVE 2015. 8. 18. 22:37

'15 Texas, USA 

'15. 1. 15. ~ '15. 2. 15.

for Business trip

  

 

 

달라스 다운타운에 대해 써보겠슴다

 

 

숙소 근처에는 전철이 없고...

업체 근처에 LBJ/Central station 에서 타고 내려가야 다운 타운 쪽으로 갈 수 있다

지도 재탕

 

 

 

다운 타운은 사람들 일하는 데라..

좀 높은 건물 말곤 볼 게 없다 ㅋㅋㅋ

 

정체를 알 수 없는 건물들 사진 투척

아~ 여기가 미쿸이구나 느끼기만 함

티비에서 달라스 뉴스할 때마다 배경이 되는 건물들을 볼 수 있음와 티비에 나온 데다~ 이런 느낌ㅋㅋㅋ

 

 

 

 

 

 

아 이건 농구 경기장 ㅋㅋ 

 

 

 

그럼 이번엔 업타운에 가보겠슴다

업타운은 좀 더 주거지+문화생활+쇼핑+외식 가능한 동네정말 노래 속 업타운 걸을 만날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CityPlace / Uptown station 에서 내려 지상으로 올라오면

클래식한 한 칸짜리 트롤리(Trolley)를 볼 수가 있다.

걍 공짜. 오면 타고 아무데나 내리면 된다. 업타운 동네 한 바퀴 도는 듯

 

요로코롬 생김 

 

 

 

내가 탄 M-LINE Trolley 

 

 

안에 이렇게 생김

 

 

뭐라 뭐라 써져있다.  

ㅋㅋㅋㅋ

 

 

 

 

업타운에서 먹었던 스테이크

Texas Land & Cattle Steak House

 

 

 

 

지나가다 본 웰빙식 채소 주스

BUDA JUICE
맨날 기름진 튀김 햄버거 이런 거 먹다가 이런 상큼한 주스를 먹으니

피가 맑아지는 기분이라고동료랑 좋아했던 기억이 ㅋㅋㅋㅋ
인스타에 포스팅했더니 BUDA JUICE 에서 퍼가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