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5 Texas&Atlanta

'15 텍사스 : 샌 안토니오, 리버 워크

SCIENCE AND LOVE 2015. 8. 19. 21:54

 

'15 Texas, USA 

'15. 1. 15. ~ '15. 2. 15.

for Business trip

 

 

 

San antonio : River walk

 

달라스에서 차로 한 3-4시간.. 정도 남쪽으로 가면 있는 샌 안토니오!

River walk 가 이쁘다길래 동료들과 함께 들렀다 ㅎㅎ

차 렌트해서 1박 2일 코스로 갔다온 샌 안토니오-오스틴

 

 

 

 

나 진짜 외쿸이야!!!! 외치는 듯한 리버워크..

독특한 느낌이 정말 좋았다.

깨끗하진 않지만.. 가운데 흐르는 강과 활기찬 사람들과 어딜가나 들리는 음악크 절로 감성적이게 됨 ㅋㅋ

 

 

 

 

 

 

 

 

 

 

 

 

점심은 랍스타와 게 요리로 유명한

Joe's crab shack 

 

 

 

 

 

오오 비주얼부터 쩔자나 

근데 좀 짬 ㅋㅋㅋ  

나는 그냥 아무 양념 안 된거 시켰는데, 양념된 거 시키면 많이 짤 것 같다

 

 

 

죠스가 나타났다!!!

저 빨간 액체(?)를 직원이 부어줄 때 주변 사람들이 다 소리를 친다 ㅋㅋ

 

 

 

초점 다 나가셨네

 

 

 

 

리버 워크의 저녁..

저녁에 또 분위기 쩔자나 ㅠㅠ

게다가 분명 1월인데.. 적당히 선선한 날씨

저녁에도 야외에서 술 한 잔 할 수 있는 이 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