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5 Texas&Atlanta

'15 텍사스 : 달라스 이곳 저곳

SCIENCE AND LOVE 2015. 8. 19. 20:47

 

'15 Texas, USA 

'15. 1. 15. ~ '15. 2. 15.

for Business trip

 

 

 

1달이지만 미국 생활 잘 하라고 회사에서 연결해 준 전도사님께서

공항 픽업도 해주시고.. 관광도 시켜주시고, 문화적인 것도 많이 알려주시고... 참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내 후배가 달라스에서 유학할 때 다녔던 교회 전도사님이셨다. 신기한 인연 ;ㅅ;

그 전도사님께서 데려가주신 곳이라 ㅋㅋㅋ 여기가 어딘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다운 타운이었나..

 

 

 

뭔지도 모르고 좋다고 사진을 찍은...ㅋㅋㅋㅋㅋ

 

 

 

 

여기는 사진의 정보로 찾아보니

다운타운 한참 아래에 있는 Lancaster 지역

약간 오래된 동네 느낌이다. 서부 영화에 나올 것 같은 느낌?

 

 

 

 

 

 

 

 

 

미쿡에 왔으니 식사는 역시 스테이크.

여기 있는 동안 가장 입맛에 맞아서 제일 많이 갔던 곳..Salt Grass ㅋㅋ

저렴하고 맛도 괜찮고 양도 많고 굳..!!

뉴욕에서 먹었던 졸라 비싼 스테이크보다 훨씬 낫다

 

 

 

 

 

Texas Rangers Stadium

 

겨울이라 야구를 보고 오지 못해서 참으로 아쉬웠다. ㅠㅠ

Choo 를 생각하며  구장 앞에서 사진만 ㅋㅋ

 

 

 

 

 

 

여기는 미식축구 스타디움.

야구장 근처에 같이 있음 ㅋㅋ 둘 다 알링턴 지역